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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레노버-컴퓨존, 온라인유통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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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레노버-컴퓨존, 온라인유통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머니투데이
  • 박효주 기자
  • 2018.12.07 1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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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레노버와 컴퓨존이 온라인 유통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후 노인호 컴퓨존 대표(왼쪽)와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레노버
한국레노버는 컴퓨터, 전자제품 쇼핑몰 컴퓨존과 온라인 유통 및 기업 고객 공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레노버는 레노버 비즈니스용 PC 브랜드인 '씽크패드' 시리즈를 중심으로 데스크톱 '씽크센터'와 모니터 '씽크비전'까지 커머셜 시장에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친다.

앞으로 컴퓨존에 마련된 씽크 전용 브랜드 존에서 씽크패드 X1 카본, 씽크패드 X1 요가 등의 씽크패드의 대표적인 제품과 고성능 데스크톱 제품군인 씽크센터 등을 모두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향후 모든 씽크라인 제품이 컴퓨존을 통해 온라인 판매될 계획이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는 "컴퓨존과 적극적으로 협력해 씽크 시리즈 브랜드를 더욱 강화하고, 국내 기업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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