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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연 결혼정보업체, 고객 친화 서비스로 만족도 향상

머니투데이 문수빈 기자 |입력 : 2018.12.07 1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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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연은 결혼정보업체 가입비, 허위프로필 피해 방지, 무료 법률지원 등 고객 친화 결혼정보서비스로 소비자 만족도 향상에 힘쓰고 있다고 7일 밝혔다.

가연은 소중한 가정을 만든다는 소명의식을 바탕으로, 사내 변호사 전담 신원인증팀 운영, 안심번호서비스 무료 제공 등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특화 서비스를 기획·운영하고 있다.

사내변호사가 전담 관리하는 본사 신원인증팀은 허위 프로필 등록으로 인한 피해를 막는다. 재직증명서, 혼인관계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제적등본 등 공인된 서류를 통해 법적으로 명확한 신원인증 절차를 수행한다.

아울러 가연은 개인정보 유출 피해 방지와 보호를 위해 업계 최초로 안심번호 서비스를 도입했다.

안심번호란 가연이 미팅시 무료로 제공하는 회원간 가상번호로, 실제 번호가 아닌 가상번호로 연락하기 때문에 개인정보 노출 피해 등의 위험을 최소화했다.

또한 기독교결혼정보회사, 불교, 천주교 등 종교와 노블레스 등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를 원하는 회원에 대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지난 4월에는 한국종교지도자협의회와 저출산 극복을 위한 국민운동 협약을 체결해 대한민국 연애 활성화와 저출산 극복에도 힘을 보태고 있다. 가연은 이 협약의 일환으로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원하는 미혼남녀를 위한 신뢰도 높은 소개팅앱 매치코리아를 서비스하고 있다.

회원이 만남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편의 서비스도 있다. 가연은 주 회원층인 20~30대를 위해 업계 유일하게 정회원 전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개발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정회원이라면, 해당 앱을 통해 추천받은 프로필 확인과 만남 진행과정, 매니저 상담 등 만남에 필요한 모든 절차를 간단히 확인할 수 있다.
가연 결혼정보업체, 고객 친화 서비스로 만족도 향상
또한 최근 새롭게 선보인 고객 친화적 서비스로는 무료 법률지원이 있다. 예비부부 사이 결혼 전 재산관리에 대한 법률 확인 절차를 고려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내부 성혼커플을 대상으로 법률지원 서비스를 지난 9월 21일 론칭해 비용 없이 제공 중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 증진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인 정책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도입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가연 사이트에는 재혼, 초혼, 노블레스 등 가입비외 성혼커플 후기, 추천 회원, 무료 가입비산출 등 회원이 알아볼 수 있도록 운영한다. 기존 맞선사이트나 결혼정보업체 환불, 등급, 등급표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기 위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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