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트위터
통합검색

오늘의 증시

오늘의 증시
코스피 코스닥 원/달러
2107.06 686.35 1122.50
▲0.96 ▼7.03 ▲2.4
+0.05% -1.01% +0.21%

네이버TV '베리굿의 쉿크릿' 태하, 루센트스타쿠션으로 파티 메이크업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이상연 기자 |입력 : 2019.01.02 12:30
폰트크기
기사공유
지난 12월 21일 네이버TV 채널 ‘베리굿의 쉿크릿’에서 인기 걸그룹 베리굿의 리더 태하가 자신만의 메이크업 꿀팁을 공개했다.

네이버TV 채널 '베리굿의 쉿크릿' 캡쳐/사진제공=리르화장품
네이버TV 채널 '베리굿의 쉿크릿' 캡쳐/사진제공=리르화장품
이번 편에서는 홀리데이 파티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비법으로 촉촉한 피부 메이크업부터 자연스러운 눈썹 표현, 포인트 컬러가 되는 립앤치크까지 시연하며 핫한 걸그룹 메이크업의 뷰티 꿀팁을 눈여겨 볼 수 있었다.

태하는 이 날 방송에서 뷰티브랜드 리르(Rire)의 루센트 스타쿠션을 사용해 베이스메이크업과 립앤치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3in1 메이크업 꿀팁을 공개했다. 촉촉한 피부표현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광을 연출할 수 있는 베이스메이크업과 함께 크림 타입 립앤치크로 볼륨감 있는 그라데이션 립메이크업 비법을 소개한 것.

이 밖에도 4지창 팁으로 한올 한올 살아있는 눈썹결을 표현할 수 있는 포크 아이브로우 틴트와 함께 한 번 그리면 최대 8일까지 지속되어 초보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타투 브로우를 선보였다.

리르화장품 관계자는 “태하가 사용한 루센트 스타쿠션은 최근 SNS를 통해 일명 ‘반짝이 쿠션’이라는 별칭을 얻은 SNS 핫 아이템이다”면서 “핑크베이스의 촉촉한 파운데이션과 핑크, 코랄 컬러의 크림타입 립앤치크가 듀얼로 구성되어 있어 간편한 사용은 물론 빠른 시간 내에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시즌7으로 돌아온 네이버TV 예능 쉿크릿은 스타들이 뷰티, 패션, 일상 팁을 공개하며 주목받고 있는 웹 예능이다.

중기&창업팀 이상연
중기&창업팀 이상연 pond2580@mt.co.kr

머니투데 이상연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

메디슈머 배너 (7/6~)
대한민국법무대상 (12/03~)
블록체인 가상통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