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기아차, 글로벌 서비스 상담원 경진대회 개최

머니투데이
  • 기성훈 기자
  • 2019.04.26 10:49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글자크기조절
  • 댓글···

42개국 46명의 서비스 상담원, 고객 응대 실력 겨뤄

image
기아자동차의 2019 세계 서비스 상담원 경진대회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기아차
기아자동차 (41,150원 상승150 -0.4%)는 지난 22일부터 4박 5일간 경기 오산 정비교육센터 등에서 '2019 세계 서비스 상담원 경진대회'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상담원 경쟁력 향상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11년부터 격년으로 진행되고 있다. 올해는 42개 국가에서 진행된 예선에서 입상한 46명의 서비스 상담원이 참가했다.

본선은 △서비스 상담원의 역할 강화를 위한 고객 응대 프로세스 지식을 평가하는 필기시험 △고객 응대 사례에 대한 개선점을 찾아내고 현장 대응 능력을 평가하는 실기시험으로 나눠 진행됐다.

기아차는 평가를 통해 금상(1명), 은상(2명), 동상(3명), 지역상(6명) 등 총 12명의 입상자를 선정해 상금과 트로피를 전달했다. 금상을 수상한 페루의 클라우디아 마리아 그라도 리스코 씨는 "앞으로 기아차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차별화 된 브랜드를 알리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오늘의 꿀팁

  • 띠운세
  • 별자리운세
  • 날씨
  • 내일 뭐입지

많이 본 뉴스

메디슈머 배너_슬기로운치과생활 (5/20~)
머니투데이-KB은행 설문 (5/15~5/28)
블록체인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