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쌍용차 '코란도 스포츠 더 스타일 익스트림' 출시..2765만원

G4 렉스턴 출시 기념 ‘쿨서머 딜리버리’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최석환 기자 |입력 : 2017.05.15 15:28
폰트크기
기사공유
'코란도 스포츠 더 스타일 익스트림'/사진제공=쌍용차
'코란도 스포츠 더 스타일 익스트림'/사진제공=쌍용차

쌍용자동차 (7,230원 상승90 -1.2%)는 여름 시즌에 맞춰 '코란도 스포츠 더 스타일 익스트림' 모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쌍용차 관계자는 "기존 '코란도 스포츠 CX7 패션' 모델을 베이스로 패션루프랙과 스키드플레이트, 사이드스텝 등으로 장착해 스포티한 오프로더 스타일의 기존 익스트림 모델에 테일게이트 가니시를 신규로 적용, 정통 픽업 스타일을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테일게이트 가니시는 미드 그레이와 다크 실버 두 가지 컬러가 마련돼 있으며, 차체 컬러에 따라 선택 적용된다"고 말했다.
 
'코란도 스포츠 더 스타일 익스트림' 모델의 판매가격은 2765만원이다. 기존 코란도 스포츠 모델의 가격은 △CX5 2168만~2512만원 △CX7 2440만~2999만원이다.
 
한편 쌍용차는 오는 8월까지 대형 프리미엄 SUV(다목적스포츠용차량) 'G4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시원한 간식(아이스크림 케익)을 들고 직장인들을 응원 방문하는 ‘쿨서머 딜리버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쌍용차 홈페이지에 신청사연 등을 작성하면 된다.
 

최석환
최석환 neokism@mt.co.kr

'시(詩)처럼 사는 삶(Deep Life)'을 꿈꿉니다. 그리고 오늘밤도 '알랭 드 보통'이 '불안'에 적어둔 이 글. <부유한 사람은 상인이나 지주가 아니라 밤에 별 밑에서 강렬한 경이감을 맛보거나 다른 사람의 고통을 해석하고 덜어줄 수 있는 사람이다>를 곱씹으며 잠을 청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실시간 뜨는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