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CES에 김스낵 '비비고 칩'이? CJ제일제당 비비고존 운영

머니투데이
  • 정혜윤 기자
  • 2020.01.12 14:1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글자크기조절
  • 댓글···
image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CES 2020의 한 참가자가 CJ제일제당 '비비고 칩'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249,500원 보합0 0.0%)이 세계 최대 전자제품박람회에서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를 알렸다.

CJ제일제당은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2020’에서 ‘비비고’ 브랜드를 소개하는 ‘비비고 존’을 운영했다고 12일 밝혔다. 비비고 제품과 굿즈 등을 제공하며 브랜드 경험과 인지도를 확대하는 데 힘썼다.

대표적으로 건강·웰빙 스낵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김스낵 '비비고 칩'을 선정해 홍보했다. 4D영화업체인'CJ4DPlex'와 협업해 참여한다는 점을 반영해 팝콘 대신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비비고 칩의 장점을 알렸다.

비비고 칩을 맛본 방문객들은 "비비고 칩을 회사 직원들과 나누고 싶다"며 대량 구매 경로, 가격, 종류 등을 상세히 물어보는 등 관심을 보였다.

비비고 칩 샘플링 외에도 비비고 글로벌 광고도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Too good not to share(맛있는 음식을 나누고 싶은 모든 순간, 비비고가 함께 한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비비고 브랜드는 한식과 한국 식문화를 함께 알렸다.

손은경 CJ제일제당 마케팅본부장은 “비비고는 스포츠, 음악 등 다양한 산업을 넘나들며 글로벌 활동을 펼치고 있는 중”이라며 “CES 2020까지 참가해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방문객들이 비비고에 많은 관심을 보인 만큼 더욱 노력해 ‘K-FOOD’ 세계화에 지속적으로 앞장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오늘의 꿀팁

  • 날씨
  • 내일 뭐입지

많이 본 뉴스

법률N미디어 네이버TV
MT 초성퀴즈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