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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돈햄 선물세트 소비촉진 전국민 캠페인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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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동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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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0.08.13 09: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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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대한양돈협회, 대규모 프로모션 활동으로 향후 한돈 소비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

(사)대한양돈협회(회장 이병모)는 국산 돼지고기로 만든 한돈햄 소비촉진 뿐 아니라 돼지고기 소비불균형 해소를 위한 지속적인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올 하반기 다각적인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육가공협회 및 12개 업체가 참여하여 추석맞이 한돈햄 선물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돈의 이미지를 높이는 동시에 판매 증진을 위한 전국민 캠페인- ‘주는 정 받는 기쁨 나누기’를 전개하여 프리미엄 급 명절용 선물세트로 인식을 확고히 하게 된다.
 한돈햄 선물세트 소비촉진 전국민 캠페인 론칭

오는 8월 17일~ 20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0 명절선물상품전'을 통해 육가공업체의 한돈햄 선물세트를 전시는 물론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펼치게 된다.

또 이번 캠페인은 양돈자조금관리위원회, 육가공 협회 및 관련 업체들이 협력하여 국산 돼지고기 저지방부위에 대한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민족 고유명절에 한돈햄을 따뜻한 정을 나누는 대표적인 선물세트로 인식, 한돈의 꾸준한 소비 확대를 위해 마련된다.

현재 삼겹살 위주의 생육소비가 전체 돈육 시장의 85%에 이르는 국내 돼지고기 시장에서의 2차 육가공제품의 시장점유율은 14.7%에 불과하다.

대한양돈협회는 이러한 소비 불균형을 해소 하기 위한 노력으로 향후 5년간, 매년 2%씩 향상시켜 전체 소비량의 25%까지 끌어올리고 FTA이후 국내 양돈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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