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한화메세나콘서트 7년간 공부방 아동 3300명 초대

머니투데이
  • 최석환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0.08.13 09:16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온·오프통합 사회공헌 활동 70회 맞아

한화 (25,850원 상승300 -1.1%)가 7년간 그룹 홈페이지(www.hanwha.co.kr)에서 진행해온 온·오프라인 통합 사회공헌활동인 '한화메세나콘서트'가 이달로 70회를 맞이했다.
↑한화그룹은 지난 11일 '한화메세나콘서트'을 일환으로 인천중구지역자활센터 공부방 아동들이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관람에 초대했다.
↑한화그룹은 지난 11일 '한화메세나콘서트'을 일환으로 인천중구지역자활센터 공부방 아동들이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관람에 초대했다.

한화메세나콘서트는 월 1회 공연을 선정해 공지를 한 후 홈페이지에서 네티즌이 클릭하는 횟수에 따라 공부방 아동들에게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클릭이 많아질수록 더 많은 아동들의 공연 관람이 가능해진다. 클릭에 참여하는 네티즌에게도 추첨을 통해 공연 초대권을 증정한다. 2004년부터 7년간 총 27만 여건의 클릭으로 153개 공부방 3300명의 아이들이 공연을 관람했다.

한화는 한화메세나콘서트 70회를 기념, 그 동안 가장 참여율이 높았던 '오페라의 유령'을 재선정해 오는 22일까지 네티즌 중 70명을 추첨, 공부방 아동들과 함께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룹 홈페이지는 물론 한화메세나콘서트 사이트(www.메세나콘서트.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최영조 그룹 경영기획실 상무는 "클릭 한 번이면 네티즌 누구나 저소득층 아동들의 문화예술 체험을 후원할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공익적인 메세나 활동을 지속적으로 후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머투맨 the 유튜브가이드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