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GM대우, 용산역에 라세티 프리미어 체험존

머니투데이
  • 서명훈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0.08.13 13:48
  • 글자크기조절
  • 댓글···
↑GM대우가 KTX 용산역 외부 계단을 활용한 이색적인 대형 옥외광고를 설치, 휴가철 용산역 이용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GM대우가 KTX 용산역 외부 계단을 활용한 이색적인 대형 옥외광고를 설치, 휴가철 용산역 이용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GM대우가 8월 한 달간 KTX 용산역에 ‘라세티 프리미어 체험존’(Experience Zone)’을 설치하고 각종 문화 행사 및 무료 시승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라세티 프리미어 체험존’은 기존 ‘GM대우 KTX 테마 라운지’와 함께 KTX 용산역사 내에 마련됐다. 체험존에서는 라세티 프리미어 차량에 대한 제품 설명과 제품체험 및 구입상담, 무료시승 예약을 위한 상담도 함께 진행된다.

라세티 프리미어 시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www.lacettiid.com)에 등록하면 된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8월 11일부터 9월 27일까지 5박 6일씩 총 6회에 걸쳐 102명에게 시승 기회가 제공된다.

아울러 GM대우는 KTX 용산역 외부 중앙 계단을 활용한 이색적인 대형 ‘계단 광고’를 실시, 눈길을 끌고 있다. 가로 11.5m, 세로 6m에 달하는 초대형 사진은 아쿠아리움 해저 터널을 거침없이 질주하는 라세티 프리미어의 역동적인 주행장면을 표현하고 있다.

이 대형사진은 용산역을 이용하는 시민들이 입체감이 있는 광고물과 어우러져 사진촬영을 할 수도 있어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에게 시원한 재미와 볼거리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조인상 GM대우 마케팅 브랜드운영담당 상무는 “유동인구가 많은 KTX 용산역에서 진행되는 라세티 프리미어 체험존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세련된 스타일과 최고의 안전성을 갖춘 라세티 프리미어 차량에 대한 정보를 더욱 쉽고 흥미롭게 접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머니투데이 기업지원센터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