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 신혼부부에 인기

머니투데이
  • 김병근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0.09.07 08:48
  • 글자크기조절
  • 댓글···

100만원대 대용량 드럼세탁기 예비 수량 전량 판매

삼성전자 (58,900원 상승100 -0.2%)는 지난 3~5일 딜라이트 홍보관에서 개최된 삼성 딜라이트 웨딩페어에서 첫 선을 보인 하우젠 버블에코 15㎏ 드럼세탁기가 전량(100대) 판매됐다고 7일 밝혔다.

지난 3~5일 삼성전자 딜라이트 홍보관에서 개최된 삼성 딜라이트 웨딩페어에서 한 예비 신혼부부가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 드럼세탁기를 살펴보고 있다.
지난 3~5일 삼성전자 딜라이트 홍보관에서 개최된 삼성 딜라이트 웨딩페어에서 한 예비 신혼부부가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 드럼세탁기를 살펴보고 있다.

이 제품은 9월 내 본격 출시를 앞두고 삼성전자가 신세대 예비부부들을 위한 전용 모델로 기획한 제품으로 세탁을 자주 하기 힘든 맞벌이 신혼부부에 제격이다.

대용량인 데다 100만원대의 고가 제품 한 모델이 100대 이상 팔린 것은 흔치 않은 일이란 평가다.

이 모델은 시간과 전기를 2분의1로 절약해주고 살균 및 냄새를 제거해주며 세제 찌꺼기까지 깨끗하게 행궈주는 스킨케어 기능을 도입한 게 특징이다.

삼성전자는 이 제품이 예비부부들에 인기를 끈 것이 더 강력해진 버블 에코 덕분인 것으로 분석했다. 강력한 버블 에코 엔진을 장착, 시간과 전기료를 절반으로 줄여주는 기능이 '스마트'한 소비를 하는 젊은 층에게 호소력을 가졌다는 것이다.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는 신혼부부를 겨냥한 이 모델의 성공적인 런칭에 힘입어 9월 본격적인 제품 출시와 함께 제품 수량을 늘리고 판매 채널도 다각화한다는 계획이다.

김의탁 한국총괄 마케팅팀장(상무)은 "시간과 전기를 1/2로 줄인 버블에코는 보다 똑똑한 소비를 원하는 신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며 "이에 더욱 합리적인 기능을 탑재, 혼수 시즌을 맞아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의 허니문 모델이 예비부부들에게 혼수 필수 가전으로 자리를 굳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학개미군단' 봉기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머니투데이 기업지원센터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