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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헬로비전 "콜센터 상담원이 직접 AS 나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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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학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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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0.10.28 0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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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헬로비전은 콜센터 상담원들이 사후서비스(AS) 기사와 함께 가입자 가정 등 현장을 방문해 직접 서비스 불편 사항을 점검하고 고객의 의견을 들어보는 'AS현장체험'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현장체험에 참가한 CJ헬로비전 상담원이 가입자 가정을 방문해 AS 요령에 대해 배우고 있다.
현장체험에 참가한 CJ헬로비전 상담원이 가입자 가정을 방문해 AS 요령에 대해 배우고 있다.

이번 행사는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불편 사례를 사용자의 입장에서 이해함으로써 관련 문의에 보다 효과적으로 대처하고,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기획됐다.

CJ헬로비전은 이번 현장 체험을 통해 업무 유관 부서간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해 AS 발생을 미연에 방지한다는 방침이다. 또 'AS현장체험'을 정기화하고 대상자를 전 임직원으로 확대해 고객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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