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웅진코웨이 리엔케이 목표매출 40% 달성

머니투데이
  • 이명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0.10.31 18:29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웅진코웨이(대표 홍준기)가 새 화장품 브랜드 리엔케이(Re:NK)
웅진코웨이(대표 홍준기)가 새 화장품 브랜드 리엔케이(Re:NK)
웅진코웨이 (83,200원 상승1100 -1.3%)(대표 홍준기)가 새 화장품 브랜드 '리엔케이(Re:NK)'로 순항중이다.
31일 업계에 따르면 웅진코웨이는 지난 9월 브랜드를 론칭한 뒤 한 달 만에 올해 목표 매출(100억원)의 40%를 달성했다.

웅진코웨이 관계자는 "올 연말까지 매출 100억원을 가볍게 넘을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며 "내년 매출 목표는 400억 원으로 잡고 있다"고 말했다.

리엔케이의 고기능성 제품으로 고가시장을 겨냥하고 모델 고현정을 내세워 가전업체 이미지를 탈피했던 것이 주효했으며, 30년 동안 축적된 방문판매 노하우가 시너지 효과를 냈다는 것이 이 업체의 분석이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해외도 주목한 누리호 발사…"中·日 우주기술 따라잡는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