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여자가 좋아하는 공연으로 고객에게 받은 사랑, 감동으로 보답

머니위크
  • 강동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0.11.02 19:33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여자들이 즐겁다! 맛 좋고 몸에도 좋은 샤브샤브 먹고 재미있는 공연까지 볼 수 있으니 기분이 좋다.

샤브샤브 전문 프랜차이즈 채선당(대표 김익수, www.chaesundang.co.kr)이 최근 Feeling in 채선당! 이라는 테마로 가을 문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여자가 좋아하는 공연으로 고객에게 받은 사랑, 감동으로 보답
오페라, 뮤지컬, 연극 등 5편의 공연에 매주 100명의 고객을 초청하여 무료로 관람할 수 있게 하고 있다.

이미 오페라 <안드레아 셰니에>(10월 17일 /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뮤지컬 <그리스>(10월 24일 / 충무아트홀), 뮤지컬 <스팸어랏>(10월 31일 / 한전아트센터) 등 벌써 3편의 공연이 채선당 고객을 위해 상연됐다.

앞으로 뮤지컬 <브로드웨이42번가>(11월 6일, 8일 / 샤롯데씨어터)와 연극 <이>(11월 14일 /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가 채선당 고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채선당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빅3 메뉴(스페셜 쇠고기 샤브샤브, 모듬 샤브샤브, 명품한우 샤브샤브)를 주문하고 응모권을 받아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5편의 공연이 모두 서울에서 상연되는 관계로 지방 고객들에게는 매주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여 해당 지역에서 원하는 공연이나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응모 고객 중 낙첨자를 위해서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2인 식사권도 제공한다.

웰빙 트렌드에 맞춰 샤브샤브를 대중화시킨 채선당은 주 고객인 30~40대 여성을 위한 감사 이벤트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단순한 사은품보다는 30~40대 여성이 좋아하고 감동할 만한 다양한 아이템을 찾아 연중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채선당 마케팅팀 최승규 과장은 “채선당 고객들이 재미와 감동을 경험할 수 있으면 좋겠다. 채선당이 업계 최초로 국무총리표창까지 받을 만큼 고객에게 받은 사랑이 크다. 앞으로 그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