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온·오프라인 체험행사

머니투데이
  • 이명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0.11.03 09:26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온·오프라인 체험행사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온·오프라인에서 토닝화 체험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보행 시 몸의 균형을 맞춰주는 기능이 탑재된 토닝화 ‘트루발란스’의 출시를 기념해 워킹과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뉴발란스는 오는 7일까지 트루발란스 온라인 체험단 ‘트루 우먼(true woman)’을 모집한다. 체험단원들은 4주 동안 트루발란스 토닝화를 직접 체험하고 느낀 점을 온라인 블로그 및 커뮤니티에 게재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단은 총 15명으로 운영되며 미션을 가장 성실히 수행한 3명을 ‘트루발란서’로 선정해 20만원 상당의 뉴발란스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체험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6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12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20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쇼핑객들을 대상으로 총 100족의 트루발란스 토닝화를 무료 대여할 예정이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주식 고르는 법' 버핏도 배웠다…멍거의 4단계 분석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