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녹십자, '상호존중' 기업문화 만들기 캠페인

머니투데이
  • 최은미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0.11.03 11:34
  • 글자크기조절
  • 댓글···
녹십자 차트

MTIR sponsor

녹십자 (372,000원 상승10500 -2.8%)는 바람직한 기업문화를 육성, 내적인 조직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상호존중 문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상호존중 문화 캠페인'은 소통문화 활성화를 위해 2008년부터 시작된 '굿모닝 미팅'에 이어 바람직한 기업문화 육성을 위한 두번째 프로젝트다.

캠페인을 위해 녹십자는 사내예절 가이드북을 발간하고 포스터를 통한 캠페인 홍보 등으로 상호존중 문화를 육성하고 실천을 독려하기로 했다.

지난 1일부터 전 사업장에 배포된 녹십자 사내예절 가이드북은 직장인으로서의 기본매너와 함께 전화 및 고객 응대 매너, 식사 매너, 경조사 매너 등에 대한 행동지침을 재미있는 그림과 함께 매뉴얼로 제시하고 있다.

김동균 인력관리실 상무는 "녹십자는 기업문화가 경영성과와 직결된다는 인식 아래 바람직한 기업문화 육성 프로젝트로 조직의 역동성과 효율성을 높이고자 한다"며 "이번 캠페인은 물론, 앞으로도 조직 구성원이 일하기 좋은 직장으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제도를 추진하고 새로운 성장 전략에 적합한 기업문화를 지속적으로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학개미군단' 봉기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2020 KMA 컨퍼런스
머투맨 the 유튜브가이드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