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또 하나의 스타벅스’ 경험을 이야기하다

머니위크
  • 강동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0.11.05 16:33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냉장 컵커피TV 광고

스타벅스 커피 컴퍼니(나스닥: SBUX)와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의 프리미엄 냉장 컵커피 브랜드인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가 이번 달부터 TV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최고급 원두를 사용하여 만든 신선한 냉장 컵커피 제품으로, 스타벅스 커피의 깊고 진한 풍미를 그대로 컵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 하나의 스타벅스’ 경험을 이야기하다

이번 광고는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를 마시면 언제 어디서나 마치 스타벅스 매장에 온 것처럼 최고급 스타벅스 다크 로스트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컨셉이다.

낭만적인 콘트라베이스의 재즈 선율이 흐르는 가운데, 한 여성이 공원 벤치에서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시애틀 라떼’를 한 모금 깊게 음미한다. 마치 스타벅스 매장에 온 것처럼 커피의 풍부한 향과 감성에 리프레쉬 되는 사이 그녀가 앉아 있는 벤치 나무 위로 스타벅스 간판에 불이 들어온다.

이번 광고는 “당신이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를 마시고 있는 그 곳이 바로 스타벅스가 된다”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광고 모델은 최근 광고계에서 주목받는 신인 모델 왕지원이 맡아 커피를 음미하는 장면을 완벽하게 연기해 냈다.

이번 TV광고는 11월부터 1개월간 공중파 및 케이블을 통해 전국에 방송된다. 동서식품은 TV광고 외에도 지하철 옥외광고와 주요 지점의 옥외 LED 광고를 11월부터 12월 중순까지 선보인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망해야 정신차리지"…車노조 '몽니'에 일자리 40만개 증발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