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조지 클루니 출연 TV-CF 국내 최초 온에어

머니위크
  • 강동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0.11.18 13:33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네스프레소, 온라인 이벤트도 다음달 24일까지 진행, 네스프레소 머신 등 푸짐한 경품 제공

공중파 TV-CF에서도 할리우드 스타 조지 클루니를 만날 수 있게 됐다.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국내 최초로 조지 클루니를 모델로 한 TV-CF를 방영한다.

네스프레소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네스프레소, 왓 엘스’ 는 세계적 영화감독 가이 리치가 제작했으며, 세계적 영화배우 조지 클루니와 함께 톱모델 제니퍼 로즈가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이번 광고는 마치 할리우드 로맨틱 영화의 한 장면처럼 연출했으며, 할리우드의 대표 매력남 조지 클루니가 제니퍼 로즈와 네스프레소의 ‘금빛 캡슐’을 사이에 두고 벌이는 ‘밀고당기기’ 속에 그의 절대 매력이 고스란히 담겼다.
조지 클루니 출연 TV-CF 국내 최초 온에어


특히 이번 광고에 등장한 금빛 캡슐 ‘볼루토’는 실제로 그가 평소 가장 즐겨 마시는 페이버릿(favorite) 캡슐로 캡슐을 빼앗길 때 그의 야릇한 표정은 연기라기 보다 진심이 묻어난 자연스러운 표정이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조지 클루니는 네스프레소(Nespresso)의 전속 모델로서, 네스프레소는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을 2달간 진행할 예정이며,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과 병행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네스프레소 이벤트 페이지(www.nespresso-whatelse.co.kr)에서 조지 클루니가 광고 중에 선택한 캡슐을 맞추는 첫 번째 이벤트는 오는 11월 17일부터 12월 24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5백만 원 상당의 명품 제품과 50만원 상당의 네스프레소 머신 10대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네스프레소의 16개 그랑 크뤼(최고급 품질) 커피 캡슐을 선택하고 버튼을 눌러 자신만의 커피를 추출하고 경품을 받는 즉석 당첨 형식의 ‘네스프레소 그랑 크뤼 이벤트’도 오는 12월 24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참가자 1000명에게는 최대 13만원 상당의 할인권이 제공되며, 42명에게 50만원 상당의 네스프레소 머신을, 25명에게는 15만원 상당의 에어로치노를 증정한다.

또한 바이럴 이벤트가 진행되어 친구 초청 이벤트 및 블로그 스크랩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사이트 회원 가입만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네스프레소 이벤트 페이지(www.nespresso-whatels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네스프레소 클럽: 080-734-1111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그룹 미래 달렸다…총수들이 직접 챙기는 '에너지 화폐'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