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삼립식품, 샤니 등 유망 가맹점 상담

머니위크
  • 강동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0.11.18 13:03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SPC그룹, 코리아푸드엑스포2010 참가, 식자재 토털 서비스 및 자리 마련

식품전문기업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국내 최대규모의 식품박람회인 ‘코리아푸드엑스포2010’에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삼립식품, 샤니 등 총 4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식품산업, 대한민국의 미래를 여는 힘입니다’라는 주제로 오는 11월 21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파리바게뜨의 PB Life Style, 프랜차이즈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 파스쿠찌, 삼립식품의 건강기능성 식품과 샤니의 베이커리 식자재 토털 서비스 브레드 몰 소개 등으로 소개된다.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삼립식품, 샤니 등 유망 가맹점 상담

파리바게뜨는 이번 행사를 통해 ‘PB Life Style’이라는 슬로건을 적극 내세워 건강과 여유로 생활의 격을 올려주는 신개념의 베이커리 식문화 인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파스쿠찌는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문화를 전파하는 행사와 가맹점 상담을 진행한다.

또 삼립식품은 자연특산물을 이용한 제품과 김탁구 빵은 물론 건강기능식품 및 스포츠 식품을 추가로 개발 및 생산하고 있다. 이번 엑스포를 통해 대리점 모집 상담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양산 빵 1위 업체 샤니는 빠르고 간편하며 안전한 베이커리 식자재 토털 서비스 브레드몰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SPC그룹의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체험해보는 것은 물론이고, 유망 가맹점 운영 및 식자재 토털 서비스 등에 대한 상담의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한 자리에 소개함으로써 소비자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브랜드로 자리잡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전시기간 내 SPC그룹은 이벤트 시간을 운영해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파리바게뜨의 생수 EAU와 우리밀빵, 주종빵, 샤니 정통와플, 삼립식품의 김탁구빵, 자연담은 우리빵, 비타민, 파스쿠찌 초코렛, 원두 방향제 등을 증정하는 행사도 펼칠 예정이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집 팔아 10억 남긴 다주택자 세금 4억 덜 낸다"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