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LG전자, 기업 블로그 방문객 100만 돌파

머니투데이
  • 유현정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0.11.28 11:00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 LG전자 기업 블로그인 '더 블로그' 화면.
↑ LG전자 기업 블로그인 '더 블로그' 화면.
LG전자 (143,000원 상승5500 -3.7%)의 기업 블로그가 방문자 100만명을 넘어서며 소셜 미디어로서 고객과의 소통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해 3월 디자인을 테마로 한 기업 블로그 '더 블로그'(The BLOG, //blog.lge.com)를 개설한지 1년 8개월 만에 누적 방문객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더 블로그는 국내 30대 그룹 가운데 자유롭게 댓글을 달 수 있도록 한 첫 기업 블로그다. 고객과의 소통의지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결과 지난해 한국언론진흥재단과 한국 블로그산업협회가 주최한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기업'의 공공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 포스팅당 평균 댓글 건수도 40건으로 국내 기업 블로그 가운데 가장 많다.

LG전자는 기업 블로그 방문자 100만명 돌파를 맞아 다음달 5일부터 독자들과 고객을 직접 찾아가 선물을 증정하는 온라인 감사캠페인 '고마워요 히어로(Thanks Hero)'를 진행할 계획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진심을 담은 스토리로 회사의 활동과 철학을 전하고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는 대화의 창으로 만들어 나갈 것"라고 말했다.



'동학개미군단' 봉기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