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남자만을 위한 여자만을 위한 소셜커머스가 탄생한다.

머니위크
  • 강동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0.11.30 22:33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올해 초반만 해도 블루오션이었던 소셜커머스 사업이 어느덧 레드오션을 넘어 블러드(blood) 오션으로 과열되는 중에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시장에 도전하는 업체들이 속속 생겨나고 있다.

◇ 남자티켓 11월 29일 오픈, 남자들을 위한 모든 것을 50%로 즐기자!
남자만을 위한 여자만을 위한 소셜커머스가 탄생한다.


'대한민국 남자들을 위한 반값할인 쇼핑'이라는 기치를 건 소셜쇼핑몰 남자티켓(www.namjaticket.co.kr)은 오는 29일(월)에 오픈 한다고 밝혔다.

남자티켓은 남자들을 위한 아이템으로 자동차, 바, 와인, 여행, 그루밍, 스포츠 의류, 신발, 마사지, 온라인 몰 등 다양한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남자티켓은 현재 타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자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과도한 마케팅 투자보다는 내실 있고 검증된 업체를 위한 홍보의 채널인 소셜커머스의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한다는 방침이다.

소셜커머스 고객이 향유하는 가치 가격할인-와 함께 상품/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급업체가 받는 가치-홍보-도 중요한 소셜커머스의 한 축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남자티켓은 일시적인 위탁판매가 아닌 공급업체를 위한 통합적이고 지속적인 마케팅 컨설팅을 함께 제공한다는 것이다.

또한 오프라인 업체뿐 아니라 온라인쇼핑몰과의 제휴를 통해서 보다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남자티켓은 사이트 오픈을 기념하여 아이패드와 넷북 경품을 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넘쳐나는 소셜커머스 업체들중에서 남자로 차별화한 남자티켓의 행보를 기대해본다.


◇ 30대 여성들을 위한 대상특화 소셜커머스 사이트 “티켓수다” 12월 1일 오픈
남자만을 위한 여자만을 위한 소셜커머스가 탄생한다.

최근들어 많은 소셜커머스 쇼핑몰들이 반값 쿠폰을 주면서 20~30대 젊은 층을 끌어모으고 있다. 소셜커머스는 외식, 레저, 호텔, 공연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일정 시간내 일정 고객 이상이 구매하면 50% 이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신개념 마케팅 채널이다.

올해 초반만 해도 몇군데 업체에 불과했으나, 티켓몬스터, 데일리픽 등의 선전을 보며 많은 업체들이 뛰어들어, 시장이 과열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그 중에 아이템을 차별화하여 소셜커머스 시장에 도전하는 업체들이 속속 생겨나고 있다.

티켓수다는 “대한민국 여자들을 위한 소셜커머스”라는 모토아래 사이트 점검 및 고객관리 시스템 등 한창 오픈 준비중이다.

티켓수다의 김경희 대표는 “온, 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여성들의 주요 관심분야인 에스테틱, 네일,스파, 미용, 패션, 먹거리 등 좋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알리는 플랫폼으로 만들어갈 것이다. 또한 단순한 티켓 판매 사이트가 아닌 이야기와 감동이 있는 여성 커뮤니티 공간으로 발전해 나갈 예정이다.” 라고 당당히 포부를 밝혔다.

[ 도움말 ; 쇼핑몰뉴스 ]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신도시 호재에 우르르…4.7억 남양주 땅, 40억에 팔렸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제10회 청년 기업가 대회 참여모집 (-09/30)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