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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열해지는 외식산업속에 새로운 메뉴로 소비자 사로잡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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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동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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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0.12.03 19: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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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해리코리아 겨울 신메뉴 품평회

글로벌 프랜차이즈 전문 그룹(주)해리코리아(www.harrykorea.co.kr)가 겨울철 신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

겨울철 메뉴로 홍꼬탕(홍합+꼬막)과 매콤홍꼬찜이, 업그레이드된 메뉴로는 팝콥새우와 치킨샐러드,핫철판 데리야끼 치킨,쥐포튀김 등이다.
치열해지는 외식산업속에 새로운 메뉴로 소비자 사로잡아

이를 위해 해리코리아는 지난 9월부터 진행돼 왔으며 이번 품평회는 약 10가지의 메뉴로 시식 및 평가가 진행됐다.

해리코리아 메뉴개발팀 관계자는 “날로 치열해지는 외식산업 경쟁에서 단순하게 맛과 품질만으로 경쟁력을 높이기는 어렵다”며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을 만한 새로운 콘셉트와 아이디어로 신선한 감동을 주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끊임없이 신메뉴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신메뉴 개발에만 열중하지 않고 기존메뉴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이번 품평회에서 선보인 메뉴는 앞으로 약 2개월간 최소 2회의 품평회를 더 실시한 후 선별 또는 업그레이드 단계를 거쳐 해리코리아의 주류 브랜드인 비어캐빈(www.beercabin.co.kr), 유객주 (www.yugaekju.co.kr)에서 맛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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