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아시아나항공, 세계 최고 승무원·서비스상 수상

머니투데이
  • 김보형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0.12.10 10:10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미 비즈니스트래블러지 선정 5년 연속 '최고승무원, 서비스, 콜센터상 수상

아시아나항공, 세계 최고 승무원·서비스상 수상
아시아나항공이 우수한 서비스 능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아시아나 (14,700원 상승50 -0.3%)항공은 지난 9일(현지시간) 세계적인 여행전문잡지인 미국 비즈니스트래블러(Business Traveler)로부터 5년 연속 '세계 최고 승무원 상(Best Flight Attendants in the World)과'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 상(Best In-flight Services in the World)' 수상 항공사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이와 함께 '세계 최고 지상서비스· 콜 센터 상(Best Overall Customer Service Airlines Ground/Call center)'을 3년 연속 수상하며 기내 서비스뿐 아니라 공항서비스 및 예약 업무에서도 세계 최고 수준의 항공사로 공인 받았다.

비즈니스 트래블러지는 매년 외부 전문 리서치기관인MRI(Mediamark Research Inc.)에 독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정기적인 설문조사를 의뢰해 평가하고 있다.

아시아나는 기내 매직쇼 및 메이크업 이벤트, 기내 요리사 및 소믈리에 운영 등 특화된 서비스와 과감한 투자를 통한 첨단 기내시설 확충 등 차별화된 서비스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임산부와 아기를 위한 ‘프리맘/해피맘 서비스’ 등과 같은 공항서비스와 ‘표정 있는 목소리로 신속하고 정확하게'를 모토로 하는 예약서비스도 큰 호응을 얻었다.



'동학개미군단' 봉기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