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굿디자인 우수상 수상

머니투데이
  • 이명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0.12.14 15:54
  • 글자크기조절
  • 댓글···
더페이스샵 ‘네오 클래식옴므'
더페이스샵 ‘네오 클래식옴므'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대표 차석용)은 남성 대표 라인 ‘네오 클래식옴므’가 화장품 부문 단독으로 ‘2010 우수디자인(GD)’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굿디자인’은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디자인상으로, 국내 기업의 디자인 개발을 촉진하고 상품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1985년부터 시행됐다.

올해에는 자동차 및 전자제품, 식품 등 각계의 다양한 산업군에서 1470여 개 제품이 출품돼 총 55개 제품이 우수 제품으로 선정됐다. 당선 제품은 우수디자인을 증명하는 GD마크를 부여 받는다.

더페이스샵 ‘네오 클래식옴므’는 남성 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화장품 부문에서 우수상을 단독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 제품은 남성의 강인함을 부각하는 사각 용기에 폭포의 모습을 형상화한 곡선 모양을 넣어 단조로움을 피하고 자연주의 이미지를 잘 나타내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한편, 더페이스샵 ‘네오 클래식옴므’는 촉촉한 사용감과 세련된 향취, 수려한 디자인으로 남성 스킨케어 부문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해 왔다.



'동학개미군단' 봉기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머투맨 the 유튜브가이드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