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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미니 고객센터' 앱 내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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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학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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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0.12.19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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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14,750원 상승150 1.0%)는 스마트폰에서 각종 고객센터 업무를 24시간 처리할 수 있는 '미니(mini) U+ (유플러스) 고객센터'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LG유플러스 '미니 고객센터' 앱 내놔

'미니 U+ 고객센터'는 고객센터에 전화하지 않아도 스마트폰에서 실시간 음성/데이터/문자 사용량 조회, 청구서/납부내역 확인 등 고객센터 업무를 24시간 처리할 수 있다.

특히 6개월간 요금 납부내역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그래프도 제공한다. 또 e메일 청구서 신청 등 편의기능과 유용한 서비스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트위터/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접속 기능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앞으로 1대1 상담, 위치기반 서비스를 이용한 가까운 대리점을 안내 등을 제공한 계획이다.

전병욱 LG유플러스 CV추진실 상무는 "향후 LG유플러스에서 출시될 다양한 스마트폰의 운영체제(OS), 기능 등에 최적화된 모바일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센터는 변형된 형태의 스팸문자까지 차단해주는 '지능형 스팸차단 서비스', 자주 쓰는 메뉴를 초기화면에 배치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고객이 디자인하는 고객센터' 등으로 월 100만명 이상의 고객이 이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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