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더 바디샵, 새 얼굴 타이거JK-윤미래 부부

머니위크
  • 이정흔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0.12.30 20:03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미용ㆍ생활경제 소식]

영국 자연주의 브랜드 더바디샵은 2011년부터 젊은 문화의 아이콘이자 자유로운 힙합 정신의 상징인 타이거JK와 윤미래 부부를 기업이념을 의미하는 ‘밸류’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더 바디샵, 새 얼굴 타이거JK-윤미래 부부
더바디샵은 기업의 다섯 가지 신념인 동물실험 반대, 커뮤니티 페어 트레이드 지원, 자아존중 고취, 인권보호 및 지구환경 보호를 근간으로 브랜딩 활동을 전개하는 기업 사회 공헌 활동의 선도기업이다.

이러한 밸류를 통해 사회의 긍정적은 변화를 이끌고자 노력하는 것은 전세계 더바디샵이 추구하는 신념이기도 하다.

이신혜 마케팅팀 부장은 “소비자의 윤리적 소비를 독려하고, 이를 보다 폭넓게 알리는 데 타이거JK-윤미래가 잘 맞아 떨어졌다”며, “건강하고 의식 있는 젊은 문화를 대표할 뿐 아니라 대중적 호응을 얻고 있어 보다 성공적인 캠페인을 전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타이거JK-윤미래 부부는 2010년 7월에 진행한 더바디샵 ‘아동, 청소년 인권 보호 캠페인’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의 뜻을 담은 서명을 통해 소비자들의 참여를 독려한 바 있다.

‘아동, 청소년 인권 보호 캠페인’은 아동과 청소년 대상 범죄를 세상이 주목하고 앞장서서 해결해야 하는 현대 사회의 문제라고 한 더바디샵의 창립자 故 아니타 로딕의 뜻을 이어 더바디샵이 2009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타이거JK-윤미래 부부는 2011년 1월부터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하며, 향후 1년간 더바디샵이 전개하는 주요한 밸류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는 등 더바디샵의 대표적인 얼굴로 활동할 예정이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작은 구멍이 큰둑 허문다… 잘나가는 대형사들 ESG '빨간불'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