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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네트워크 잘 활용하면, 새로운 광고 홍보영역으로 거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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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동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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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1.01.24 1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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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소셜커머스 형태의 원어데이 쇼핑몰, 공동구매 개념은 저렴한 홍보비와 단기성 이벤트, 반값이상의 할인등의 장점이 있지만, 단점으로 경쟁업체의 난립, 서비스의 질적 저하, 지속성 유지가 어렵고 단골고객 확보가 어려운 단점이 있다.
소셜네트워크 잘 활용하면, 새로운 광고 홍보영역으로 거듭

엔조이소프트 조이쿠폰(//www.joycoupon.net/) 조승훈 대표는 20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활용한 외식업계 마케팅혁신 세미나’를 통해 이같이 소개하고, “상품의 질적인 자신이 있는 경우 서비스 활용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조 대표는 “상품의 질적인 자신감이 있을시 서비스 클레임이 줄어듬으로써 홍보의 극대화를 올릴수 있다.”라며 “반면 제품에 문제가 있을시 오히려 역효과를 내는 경우가 많다.”고 소개했다.

또 “50% 할인을 통해 제품판매가 늘어나지만 단골고객 확보차원에서 어려움이 있다.”라며 “효과를 높이기 위해선 어느정도 고객확보가 가능한지 면밀한 검토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조 대표는 “기존 전통적 신문,TV 광고에서 향후 SNS를 통한 광고의 효과등에 대해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고 소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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