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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진공, 中企 제품 마케팅 지원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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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수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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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1.01.26 1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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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진흥공단(중진공)은 참신하고 시장성 있는 중소기업 제품을 발굴해 마케팅을 지원하는 '중기제품 HIT500사업'을 확대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중진공은 이 사업을 통해 △3년 미만 창업기업 △1인 창조기업 △마케팅과 홍보력이 부족한 지역소재 기업 등의 유망제품을 선별해, 마케팅을 지원하게 된다.

이에 따라 2월 10일부터 13일까지 서울 목동 행복한세상백화점에서 '중기 히트제품 특별이벤트', 같은 달 15일에는 중진공 서울본사 강당에서 '신년 맞이 유통기업 초청 중소기업매칭상담회'가 개최된다.

아울러 2월 7일부터 3월 6일까지 G마켓과 옥션의 중기 히트제품 특별관에서 이들 유망 중소기업 제품을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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