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아사히맥주, 작년 국내서 100만 상자 팔렸다

머니투데이
  • 장시복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1.02.09 11:34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연초 목표치를 달성‥올해 120만 상자 판매 목표

롯데아사히주류는 '아사히맥주'가 지난해 국내에서 100만 상자가 판매되며 연초 목표치를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아사히맥주는 2005년부터 지난해까지 연평균 54%에 달하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2000년 한국에서 처음으로 판매될 때만 하더라도 낮은 인지도로 판매가 쉽지 않았지만 공격적인 영업으로 높은 신장세를 보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올해에도 공격적인 시장 마케팅을 펼쳐 지난해보다 20% 늘어난 120만 상자를 판매할 계획이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머니투데이 기업지원센터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