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노스페이스, 기능성 캐주얼라인 '화이트라벨' 출시

머니투데이
  • 이명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1.03.02 09:24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기능성 캐주얼 아웃도어 ‘화이트 라벨’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노스페이스의 ‘화이트 라벨’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기능성 캐주얼 아웃도어 라인으로 캠핑, 트레킹, 트래블 등 아웃도어 라이프를 사랑하는 감각적인 세대를 위해 새롭게 탄생했다.

노스페이스의 자랑인 아웃도어의 기능성을 바탕으로 노스페이스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일상생활 속에서도 패셔너블한 아웃도어 룩을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특히 모든 상품은 노스페이스의 방풍성이 뛰어난 ‘서플렉스(SUPPLEX)’와 같은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과 기능성을 확보하는데 주력했다.

노스페이스 마케팅팀 성가은 이사는 “캠핑, 트레킹, 트래블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젊은 세대가 점점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기본에 가장 충실하면서도 감각적으로 입을 수 있는 신규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자연과 함께하는 노스페이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중심에 두고 있어 아웃도어를 좋아하는 마니아뿐 아니라 가볍게 즐기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美서 불어온 인프라 훈풍…'코스피 3300' 시대 열렸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머니투데이 수소대상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