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미샤, 30대 여성 캐주얼브랜드 I’M(아임)론칭

머니투데이
  • 이명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1.03.02 18:09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아임
ⓒ아임
미샤(대표신완철)에서 영 컨템포러리(Young Contemporary) 여성 캐주얼 브랜드 ‘I’M(아임)’을 신규 런칭 했다고 2일 밝혔다.

스마트한 감도와 합리적인 소비 의식을 가진 여성들을 위해 만들어진 I’M(아임)은 페미닌한 감성과 모던하고 시크한 감성을 접목시킨 여성 캐주얼 브랜드로 활동적이며 실용적인 스타일을 선보인다.

30대를 메인으로 하는 I’M(아임)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그동안 값비싼 기존의 여성복 브랜드와 수입 브랜드들 사이에서 가격 경쟁력을 지닌 브랜드로 발돋움 할 예정이다.

또한 시즌 첫 광고 모델로 세계적인 아티스트 존 레논의 아들인 션 레논의 여자친구이자 세계적인 모델 ‘샬롯 켐프 뮬 (charlotte kemp muhl)’와 함께 호흡을 맞춰 도회적인 느낌의 어반 시크 룩을 만들어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집 팔아 10억 남긴 다주택자 세금 4억 덜 낸다"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