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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축은행, 오후 온라인뱅킹 등 서비스 일시 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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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유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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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1.03.15 17: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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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축은행중앙회 시스템 장애로 인해 저축은행들의 온라인뱅킹 등의 서비스에 장애가 발생했다. 주 전산기 교체와 관련 정비과정에서 일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띄운 시스템장애 안내 팝업창.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띄운 시스템장애 안내 팝업창.
저축은행 업계에 따르면 15일 오후 3시45분부터 5시15분까지 1시간30분 동안 예금이체 등 인터넷뱅킹을 비롯해, 텔레뱅킹, 체크카드, 점외 CD업무 등의 서비스가 이뤄지지 않았다.

저축은행중앙회 관계자는 이에 대해 "메인시스템을 교체하면서 일부 에러난 부문을 정비하는 과정이 있었다"고 해명했다.

저축은행중앙회는 주 전산기 교체를 위해 지난 12일 0시부터 13일 오전 10시까지 저축은행 온라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고 고지한바 있다.

하지만 이날은 일부 저축은행들만 홈페이지에 팝업창을 띄워 고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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