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하상백의 ‘물의 날’ 티셔츠는?

머니투데이
  • 패션비즈 제공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1.03.22 13:48
  • 글자크기조절
  • 댓글···
하상백의 ‘물의 날’ 티셔츠는?
동일레나운(대표 송문영)의 「아놀드파마」가 디자이너 하생백과 손잡고 특별한 도네이션 테셔츠를 내놨다. 바로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Water is Life(물은 생명이다)’는 메시지를 담아 물 부족 국가인 아프리카의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아프리카의 어린이들은 물을 얻기 위해 매일 6km 이상 걸어가 물을 떠와야 한다. 그러나 그렇게 떠온 물마저 오염돼 수인성 질병을 유발하고 이로 인해 15초마다 한 아이가 죽는 등 여러 어린 생명을 위협한다. 이들의 사연을 접한 하상백은 “물 부족 국가에서 어렵게 생활하는 어린이들에게 우산이 돼주고 싶은 마음을 간절히 담았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디자이너 하상백이 핸드드로잉 한 컬러 팔레트 프린트로 그가 재해석한 물의 에너지에 오염을 상징하는 블랙터치를 가미해 전체적으로 깨끗한 물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Water is Life’ 캠페인 메시지를 투영하고 있다. 특히 가슴부분에 자수 처리된 엠보 우산심볼은 물 부족국가에서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어린이들을 보호하는 우산을 표현한다. 한편 하상백이 디자인한 ‘Water is Life’ 캠페인 티셔츠는 3월말 전국 「아놀드파마」 매장에서 판매한다.

하상백의 ‘물의 날’ 티셔츠는?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머니투데이 기업지원센터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