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KDB생명,출범 1년..고객 사은행사

머니투데이
  • 배성민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1.04.04 14:28
  • 글자크기조절
  • 댓글···
KDB생명,출범 1년..고객 사은행사
KDB생명은 출범 1주년을 맞아 가입고객에게 해외여행권 등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간 벌이는 고객감사 행사인 “KDB랑랑페스티벌”캠페인을 통해 동안 종신보험이나 연금보험, 어린이보험을 가입한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가족 해외여행 상품권 등 812명에게 총 2억원 상당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KDB랑랑페스티벌”은 ‘보험은 사랑이다’라는 슬로건으로 보험의 본질인 가족사랑, 부부사랑, 그리고 자녀에 대한 사랑을 적극적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알리는 캠페인이다.

자세한 내용은 KDB생명 홈페이지(www.kdblife.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랑랑퀴즈”를 통해 도서를 지급한다.

또한 행사 참여자에게는 고객이 위치하고 있는 KDB생명 해당 지점의 재무설계사(FP)가 직접 방문해 가족사랑 컨설팅을 실시한다.

KDB생명은 이 캠페인을 전사적으로 실시해 이 기간 동안 우수한 성적을 거둔 재무설계사에게는 하와이에서 열리는 'KDB생명 하와이 컨벤션' 참여자격을 부여할 예정이다.

KDB생명(옛 금호생명)은 지난해 3월 산업은행계열회사로 편입되어 사명을 변경하고 사옥을 이전하는 등 턴어라운드를 위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해 왔다.



'동학개미군단' 봉기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머투맨 the 유튜브가이드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