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로티보이, 신제품 3종 출시 맞아 온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머니위크
  • 강동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1.04.04 18:33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커피&번(Bun) Cafe 로티보이(대표 권주일, www.rotiboykorea.com)가 4월 ‘메이플 피칸파이’, ‘바닐라크라운’ , ’라즈베리크라운’ 등의 신제품 3종을 출시합니다. 이에 신제품 3종 출시기념으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티보이, 신제품 3종 출시 맞아 온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신제품 출시 이벤트는 로티보이 홈페이지(www.rotiboykorea.com)를 통해서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방법은 “신제품 3종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박중훈, 이선균 주연의 코미디액션 영화 ‘체포왕’ 예매권을 추첨을 통해서 1인2매를 증정한다.

또 전국 로티보이 매장에서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DHC 베스트 제품인 화이트 썬스크린 SPF35 2종과 비타민C 에센스 2종으로 구성된 총 4종의 샘플키트를 14,000개를 증정한다.

4월에 출시하는 신제품 3종은 맛에서 가격까지 고객의 니즈를 120%만족할 수 있는 제품으로 메이플 피칸파이는 호두가 듬뿍 들어가 있어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단백한 맛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피칸파이이다.

㈜로티보이베이크샵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로티보이의 대표브랜드인 커피&번에 머무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특히 맛에 민감한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서 메이플 피칸파이, 바닐라크라운, 라즈베리크라운의 3종 신제품을 출시하였다” 라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머니투데이 기업지원센터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