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소셜커머스 SNS로 생생한 피자정보를...

머니위크
  • 강동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1.04.22 14:33
  • 글자크기조절
  • 댓글···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로 전하는 생생한 피자헛 정보’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한국 피자헛(www.pizzahut.co.kr, 이승일 대표)이 외식업계 최초로 소셜 미디어를 통해 피자헛의 생생한 소식을 전하는 ‘피자헛 SNS 리포터’를 4월 29일까지 모집한다.

한국 피자헛은 지난 해 업계 최초로 ‘트위터 리포터’를 선발해 피자헛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차별화된 SNS 마케팅을 전개했다. 올 해는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등 이용자 범위를 확대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소셜 마케팅의 일환으로 SNS 리포터를 선발한다.
소셜커머스 SNS로 생생한 피자정보를...

이번 SNS 리포터는 신제품 시식 리뷰를 시작으로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다양한 피자헛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활동을 벌인다.

특히 자신의 SNS를 활용해 피자헛 신제품을 알리는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능동적인 리포터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리포터 전원에게는 신제품 시식 기회와 함께 활동 성과에 따라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된다.

피자헛 트위터(@enjoypizzahut)를 팔로워한 SNS 이용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4월 22일부터 29일까지 피자헛 SNS 리포터 신청 트위터(twitter.com/phk_reporter)를 통해 리포터 모집에 지원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선발된 총 10명의 리포터는 5월 2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활동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머투맨 the 유튜브가이드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