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삼성전자 "드럼세탁기, 패션으로 재해석"

머니투데이
  • 유현정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1.05.30 11:00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제일모직 브랜드 구호와 패션공동화보 제작

삼성전자 (65,900원 ▼500 -0.75%)는 지난 3월 출시한 버블샷 드럼 세탁기와 제일모직의 여성 패션 브랜드 구호(KUHO)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구호와 함께 '진정한 프리미엄 스타일의 완성'을 주제로 가전제품으로서의 버블샷을 재해석한 패션 공동 화보를 선보일 계획이다.

패션 공동 화보는 삼성 버블샷 브랜드홈페이지(www.samsung-bubbleshot.com)와 6월 패션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다음달 24일까지 삼성 버블샷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버블샷 러브 구호, 특별한 선물을 쏘다' 온라인 투표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이트에 공개된 패션 공동 화보 중 마음에 드는 컷에 투표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3명을 추첨해 구호 의상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최근에는 주부뿐만 아니라 젊은 층도 스타일링을 넘어 옷을 제대로 관리하는 기본 노하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젊은 소비자의 감성을 공략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청담동 혼수가전 전문점 마리에에서 30일 모델들이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인 구호의 의상과 버블샷 드럼 세탁기와 함께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br />
↑청담동 혼수가전 전문점 마리에에서 30일 모델들이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인 구호의 의상과 버블샷 드럼 세탁기와 함께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집 팔아 10억 남긴 다주택자 세금 4억 덜 낸다"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