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이젠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쌍용차와 소통

머니투데이
  • 최인웅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1.05.30 10:43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이젠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쌍용차와 소통
쌍용차 (2,770원 ▼660 -19.2%)가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주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자사의 공식 계정을 오픈하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다양화에 나섰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7일 '체어맨 H' 부분변경 모델의 출고를 시작한 쌍용차는 더욱 효과적인 신제품 홍보는 물론 고객들과 더욱 밀착된 소통 채널을 확보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의미를 전했다.

SNS는 불특정 다수가 방문하는 홈페이지 웹사이트에 비해 고객들과 ‘친구(Friend)’ 또는 ‘팔로워(Follower)’로서 1대 1로 소통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제품소개 등 차량 정보와 함께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빨리 접할 수 있다.

쌍용차는 '체어맨H New Classic'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스커피 교환권(1인 2매)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유일 쌍용차 사장은 "이번 SNS 채널 오픈을 통해 디지털 환경에서의 추가적인 소통경로를 확보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솔직한 의견을 제시할 뿐 아니라 편하게 쉬어 갈 수 있는 온라인 쉼터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집 팔아 10억 남긴 다주택자 세금 4억 덜 낸다"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