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넉넉한 양과 제철 과일로 신선함과 시원함 동시에..

머니위크
  • 강동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1.06.30 10:33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독특한 맛으로 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칵테일음료인 '모히토와 마가리따'와 민트향과 라임이 어우러져 달콤함과 산뜻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모히토’ 칵테일는 독특한 맛을 내고 있다.

넉넉한 양과 제철 과일로 신선함과 시원함 동시에..
외식전문기업 아모제(대표 신희호·www.amoje.com)가 운영하는 패밀리레스토랑 ‘마르쉐 무역센터점’이 여름 무더위를 날려 줄 시원한 여름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여름음료 3종은 ‘모히토’, ‘수박 마가리따’, ‘그라놀라 우유 빙수’등 시원하고 상큼한 메뉴들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그라놀라 우유 빙수’는 얼린 우유에 말린 과일과 그라놀라(볶은 견과류)를 풍성하게 올려 촉촉하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모제 양철주 마케팅 팀장은 “장마 후에 찾아 올 본격적이 무더위를 대비해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여름 메뉴를 준비했다”며, “마르쉐에서는 요리 뿐만 아니라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다양한 음료들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마르쉐 무역점에서는 뢰스티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연어와 BBQ 소시지 토핑이 무료로 상시 제공 되며, 머슈룸라구, 비프라구, 베이컨치즈 토핑이 요일별로 제공 될 예정이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말많던 애플카, 이번엔 LG마그나와 협력설 '솔솔'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