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오션미용샤워타올, 일본 소비자 곁으로 성큼

머니투데이
  • 이동오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1.07.08 15:47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국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범양산업의 오션미용샤워타올이 일본의 최대 홈쇼핑 채널 중 하나인 '숍채널(www.shopch.jp)'에서 1일 3회 방송을 통해 약 15억 4,000만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일본 홈쇼핑 업체인 ‘숍채널’은 오션미용샤워타올을 SSV(Shop Star Value)에 선정해 하루 동안 집중적으로 방송을 송신했다. 업체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대한민국 제품이 일본 홈쇼핑 채널에서 SSV에 선정되는 일 또한 드문 일이다. 방송 중 분당 판매액이 약 1,000만 원을 기록해 숍채널 사이트에서 판매랭킹 1위를 차지한 현상도 이례적”이라고 밝혔다.
오션미용샤워타올, 일본 소비자 곁으로 성큼

국내 홈쇼핑에서 이미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오션미용샤워타올은 온·오프 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힘들게 때를 밀지 않아도 타올이 때를 흡수, 분해시키는 기능성 타올인 오션미용샤워타올은 국내에서 자체 생산한 제품으로 청결한 문화를 가지고 있는 일본 소비자들에게도 강한 인상을 남기며 꾸준한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종부세 9억 수정...'집값 원상복귀' 포기 선언한 文정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