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한식전문프랜차이즈기업 (주)겨레가온데 , 브랜드소개 홈페이지 오픈

머니위크
  • 강동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1.08.12 13:33
  • 글자크기조절
  • 댓글···
한식전문프랜차이즈기업 주식회사 겨레가온데는 자체 보유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소개하는 통합 홈페이지(good-food.kr)를 오픈했다.

브랜드소개 홈페이지는 전주콩나물국밥전문점 완산골명가, 활전복해물요리전문점 백일섭의 전복예찬, 숯불구이전문점 화라락, 토종삼계탕전문점 백년토종삼계탕 4개 브랜드에 대한 핵심 소개가 담겨 있다.

전주콩나물국밥전문점 완산골명가는 맛의 고장 전주에서도 3대 진미로 치는 전주콩나물국밥과 비빔밥 등을 즐길 수 있는 전통음식 전문 프랜차이즈이다.
한식전문프랜차이즈기업 (주)겨레가온데 ,  브랜드소개 홈페이지 오픈

활전복해물요리로 유명한 백일섭의 전복예찬은 싱싱한 완도산 최고급 전복을 산지 직송해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전복해물요리를 즐길 수 있어 입소문이 자자하다.

숯불구이전문점 화라락은 바쁘고 숨찬 고된 삶을 살다 보니 잊혀져 버린 우리 내 정(情)에 포커스를 맞춘 브랜드다. 60~70년대 대포집의 향수를 떠올리며 그 시절의 추억과 정을 살린다는 모토로 올해 5월 론칭해 인기몰이 중이다.

20여 년 동안 웰빙을 넘어 로하스를 실천하고 있는 토종삼계탕전문점 백년토종삼계탕은 올 봄 겨레가온데와 업무제휴를 통해 가맹사업을 개시한 브랜드다. 우리 땅에서 자란 우리 토종닭만을 고집해 왔고, 순수한 우리 농산물만을 사용해 백년토종삼계탕 본점의 경우 홍대 앞 명물 토종삼계탕집으로 유명하다.

한편 브랜드소개 홈페이지에는 주식회사 겨레가온데의 프랜차이즈 사업에 대한 기업정신도 담겨 있다.

'가맹점은 나다, 나는 곧 회사다', '한식 차별화 전략! 차별화로 승부하는 기업', '가치 중심 경영으로 고객 감동, 점주 동반성장 추구'를 통해 기업정신을 표방하고 있다.

주식회사 겨레가온데 한규용 대표는 "기존 운영 중이던 완산골명가, 백일섭의 전복예찬 브랜드에 올 봄 화라락, 백년토종삼계탕 두 개의 브랜드가 새롭게 론칭했다. 운영 브랜드가 늘어난 만큼 각 브랜드 정체성 및 색깔을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브랜드소개 홈페이지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고객 분들과 예비창업자 등이 더욱 쉽게 각 브랜드를 이해하고 접근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01087942276@mt.co.kr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머투맨 the 유튜브가이드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