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윈저, '쉐어 더 비전' 캠페인 런칭 기념 'W21 스페셜 에디션' 출시

  • 김태일 MTN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1.08.17 18:19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디아지오코리아는 3040세대가 꿈꿔온 비전을 나누기 위한 '쉐어 더 비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쉐어 더 비전'은 3040 세대에게 비전의 필요성을 알리고 이 비전을 프리미엄 위스키'윈저'와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진행되는 마케팅 캠페인이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이를 기념해 윈저 'W21 스페셜 에디션'도 출시했다.

'W21 스페셜 에디션'은 흰색의 병 마다 고유의 시리얼 넘버를 부여해 한정 제작했다.

왕관 모양의 병마개와 정면 방패문양은 '윈저' 브랜드만의 전통을 전달하고 있고, '윈저'를 나타내는 W 로고는 전통적인 로고를 현대적이고 감각적으로 재해석했다는 평가다.

특히, 병을 감싸는 부드러운 곡선은 윈저 고유의 디자인 컨셉트인 '커브'를 응용해, 영국 왕실이 인증한 로열 라크나가 증류소의 최고급 원액을 사용한 '윈저 21년'만의 특유의 부드러움을 표현했다.

디아지오코리아 김종우 사장은 “이미 '윈저 17'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이번 ‘쉐어 더 비전'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다시 한 번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머니투데이 탄소중립 아카데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