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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드러움' 강화한 '임페리얼 12·17 리뉴얼' 출시

  • 김태일 MTN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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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1.08.29 09: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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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르노리카코리아의 대표 위스키 '임페리얼'이 새 모습으로 태어난다.

리뉴얼 제품은 '임페리얼 클래식 12'와 '임페리얼 17' 2종으로, 맛과 향의 부드러움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

'임페리얼 클래식 12'는 크리미한 바닐라 맛이 한층 부드러졌다. 또, 부드럽고 달콤한 배향과 라임의 제스트(zest) 향이 어우러져 국내 최초로 선보인 12년급 프리미엄 위스키의 위상을 더욱 강화 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워진 '임페리얼 17'은 긴 시간 오크 통에서 베어 나온 탄닌의 깊고 투명한 담갈색 속에 부드러운 바닐라 향과 과일 맛, 달콤한 토피의 조화가 한층 더 부드럽고 숙성된 맛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국내 위스키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는 한편, 끊임없는 혁신과 변화를 대표하는 업계 리딩 브랜드로 확실히 자리매김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페리얼은 1994년 국내 시장에 선보인 이후 올 6월말까지 1155만 상자(2억 800만병)가 팔리며 국내 최다 판매기록을 세운 페르노리카코리아의 대표 위스키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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