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한국토요타, 독특한 '쇼룸 아이덴티티' 화제

머니투데이
  • 최인웅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1.09.21 10:19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10월 3일까지 전국 토요타 전시장서 대구세계육상선수권 사진전 개최

↑토요타 세계육상사진전
↑토요타 세계육상사진전
한국토요타자동차는 10월 3일까지 2주간 전국 토요타 12개 전시장에서 최근 대구에서 치러진 대구세계육상대회 기념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8월 진행된 ‘수중 사진전’에 이어 두 번째 사진전이다.

이번 전시는 지난 4일 폐막한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기간 중 다양한 열정의 순간을 비롯, 메인스타디움 주변에 설치됐던 토요타 마켓스트리트 부스 등 20여 점들의 사진들로 구성된다.

토요타 관계자는 "토요타 전시장의 경우, 전시장을 단순히 자동차를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즐거움과 트렌드를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복합문화공간을 표방하는 SI(Showroom Identification)을 일관되게 추진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고 신뢰감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한 차별화 전략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