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돌(Dole) 코리아, SNS속에 신선한 영양만점 과일이 ‘와르르’ 쏟아져요!

머니위크
  • 강동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1.10.06 11:33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청과회사 돌(Dole)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DoleKorea)과 트위터(www.twitter.com/Dole_Korea)를 개설하고, 과일의 풍부한 영양 및 건강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 동시에 활발한 대화 참여로 고객과 보다 밀접하게 소통하기 위해 운영된다.

새롭게 오픈하는 돌(Dole)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은 과일을 활용한 레시피 및 실생활에서 유용한 과일 영양정보를 제공해 고객이 보다 다양하게 과일을 접할 수 있도록 가이드 채널이다.
돌(Dole) 코리아, SNS속에 신선한 영양만점 과일이 ‘와르르’ 쏟아져요!

돌(Dole)코리아 트위터는 돌(Dole)코리아 관련 최신 정보 등을 가장 발빠르게 전달하는 알림 채널로서 체계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또한 돌(Dole)코리아에서 주최하는 어린이 쿠킹클래스, 스포츠 행사 등과 같은 오프라인 이벤트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향후 돌(Dole)코리아 페이스북 및 트위터 등 공식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월 24일까지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돌(Dole)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 상단의 ‘좋아요(Like)’ 버튼을 눌러서 팬이 되거나, 트위터 ‘팔로우(Follow)’를 통해 친구를 맺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40명은 돌(Dole) 스위티오 바나나(10명), 돌(Dole) 스위티오 파인애플(10명), 파파야(10명), 망고(10명) 1박스를 경품으로 제공되며, 당첨자는 돌(Dole)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를 통해 10월 27일 발표한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01087942276@mt.co.kr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머투맨 the 유튜브가이드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