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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노홍철·이수근과 올레내비 캠핑 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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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미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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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1.10.18 09: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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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박2일' 캠핑 이벤트개최…'올레내비' 업그레이드 실시

KT "노홍철·이수근과 올레내비 캠핑 가자"
KT (36,550원 ▼100 -0.27%)(회장 이석채)는 스마트폰 전용 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 '올레내비' 고객들을 초청해 개그맨 노홍철, 이수근과 1박2일 캠핑을 떠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올레내비 이용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50명이 선발된다. 올레닷컴(www.olleh.com) 올레내비 이벤트페이지에서 캠핑에 참가해야 하는 사연을 적고, 올레내비 앱에서도 이벤트 페이지 URL로 접속해 응모할 있다. 11월7일까지 응모할 수 있고 첨자는 9일에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선발이 된 고객은 11월12~13일 노홍철 팀, 이수근 팀으로 나눠 다한 미션 수행 대결과 게임 등을 즐기며 캠핑에 참여한다.

응모 고객 중 캠핑 참여에 선정되지 않은 고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캠핑카 이용권, 스마트폰 차량용 거치대, 던킨도너츠 기프티쇼 등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KT는 이달 중 HUD(Head Up Display, 전방 상향 시연기) 기능을 추가하는 등 올레내비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

HUD는 거치대 없이 운전석 전면판(대시보드, dashboard) 위에 스마트폰을 올려놓았을 때 차량 전면 유리에 스마트폰 화면이 마치 프로젝터처럼 비춰 길안내를 해주는 기능으로 야간에 유용하다.

운행 방향 안내와 차량 속도 정보가 차량 전면 유리에 표시돼 전면과 내비게이션을 번갈아 볼 필요 없이 운전에 집중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 장소 검색 시 네이버 등 포털과 연계,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과속방지턱 등의 경고 안내 종류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안태효 KT 스마트에코본부장은 "올레내비는 올 1월 선보인 후 고객 제안 수렴 등을 통해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누적 다운로드 수 350만을 넘었다"며 "고객 만족을 위해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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