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스타벅스커피,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 뉴스1 제공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1.11.17 14:49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서울=뉴스1) 오기현 인턴기자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CI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인증마크(왼쪽부터)  News1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CI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인증마크(왼쪽부터) News1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서 2011년 커피전문점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서비스 품질 만족도 평가 모델이며 국내 서비스 산업 전반의 품질 수준을 나타내는 종합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삼성의 초격차에 삼성이 당하다"…'美日 밀월' TSMC의 역습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머니투데이 수소대상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