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네스프레소 '女心 공략'…인터렉티브 무비 선보여

  • 뉴스1 제공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1.11.24 16:46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서울=뉴스1 염지은 기자) =
News1
News1



글로벌 프리미엄 캡슐커피 네스프레소는 커피업계 최초로 '인터렉티브 필름'을 도입, 여성소비자를 겨냥한차별화된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인터렉티브 무비 '네스프레소 스토리'는 소비자들이 주인공이 되어 선택하는 내용에 따라 상황이 새롭게 진행되며, 실시간으로 소통이 가능한 것이 특징.

영상을 보는 소비자가 자신의 사진을 입력하면 여주인공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 뮤지컬 배우 유건우와 함께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소비자 참여형 무비 스타일로 전개된다.

인터렉티브 무비 이벤트는 2012년 1월 2일까지 네스프레소의 캠페인 사이트(www.nespresso-campaign.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여성편과 남성편으로 사전 제작된 필름은 여성편에 이어 오는 12월에는 남성편을 추가로 공개한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인터렉티브 무비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