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국내 대표외식 브랜드 배달전문 콜센터..우리가 최고..

머니위크
  • 강동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1.12.12 13:33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씨엔티테크, 40번째 오픈

최근 외식콜센터 아웃소싱 및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기업인 씨엔티테크( www.cntt.co.kr)는 핵심경쟁력을 기반으로 40번째 외식주문 콜센터를 오픈했다.

국내 대표외식 브랜드 배달전문 콜센터..우리가 최고..
씨엔티테크는 2003년 미스터피자 콜센터(1577-0077) 오픈을 시작으로 도미노피자(1588-3082), BBQ(1588-9282), 멕시카나치킨(1577-0008), 페리카나(1588-9292), 놀부보쌈(1599-5382) 등 국내 대표적인 외식브랜드의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믹존스피자 콜센터(1661-0360)는 씨엔티테크가 운영하는 40번째 외식주문 콜센터 브랜드이다.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외식주문 콜센터 운영 노하우를 갖춘 씨엔티테크는 상권 전자지도 기술력 등의 핵심경쟁력을 기반으로 국내 외식주문콜센터 시장을 93% 선점한 업체로 성장했다. 오는 19일에는 땅땅치킨(1688-7766)의 콜센터도 오픈할 예정이다.

씨엔티테크 전화성 대표는 “피자 치킨 족발을 좀 더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전화 인터넷 스마트폰 등 다양한 주문 인프라를 개발 운영한 결과 자사 콜센터의 월 외식주문처리량이 총 200만건을 돌파했다”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내년부터는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치솟는 금리...변동형 주담대도 6% 찍나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꾸미
2022 웨비나 컨퍼런스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