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코리아나, 2011 굿디자인 2개 부문 수상

  • 뉴스1 제공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1.12.27 14:27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서울=뉴스1) 염지은 기자 =
코리아나화장품 세니떼 퍼퓸드 모이스처 보디라인.  News1
코리아나화장품 세니떼 퍼퓸드 모이스처 보디라인. News1


코리아나화장품은 '활 다윤모', '세니떼퍼퓸드 모이스처 보디'가 '2011 굿 디자인'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세니떼 퍼퓸드 모이스처 보디라인'은 제품의 라인과 품목을 구별하는 요소로 라벨을 사용해 제품에 감성적이면서도 풍부한 이미지 연출을 구현했다. 또 용기의 모양을 일상적인 비례감보다 직선적으로 디자인해 비좁은 욕실 내에서도 간편히 사용할 수 있게 편리성을 고려한 디자인을 높게 평가받았다.

'활 다윤모'는 모발의 부드러운 곡선미를 살린 용기와 한방의 신비로움과 고귀함을 상징하는 색상이 조화된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단아함과 세련된 멋을 살렸다.

특히 용기 전면에 인쇄된 '活활' 글씨는 서예가 윤병조 선생의 필체로 모발과 두피를 살리고 소생시킨다는 의미와 함께 한국 고유의 미를 표현해 명품의 이미지를 더해준 점을 인정 받아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2011 Good Design'은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KDIP)에서 주관해 우수한 디자인 제품에 'GD(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하는 디자인부분 국가 공인 제도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풍력·태양광' 반대했던 주민들… '태양광 연금' 받더니 변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꾸미
2022 웨비나 컨퍼런스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