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마르쉐, 엘레나가든, 스칼렛 등 브랜드 별 특성 살린 신메뉴 출시

머니위크
  • 강동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2.01.27 20:33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외식전문기업 아모제(www.amoje.com)에서 운영하는 외식브랜드 마르쉐, 엘레나가든, 스칼렛에서는 신년을 맞아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 출시는 새해를 맞아 브랜드별 특성을 더욱 살리고,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고자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기존 메뉴 업그레이드를 진행 했다.

◇ 마르쉐 ‘더욱 다양해지고 풍성해진 마르쉐 월드 부페’
유러피안 패밀리레스토랑 ‘마르쉐’에서는 기존의 뷔페 메뉴보다 더욱 다양해진100여 가지의‘New Marche World Buffet’를 선보였다.

마르쉐, 엘레나가든, 스칼렛 등 브랜드 별 특성 살린 신메뉴 출시
‘칠리새우’, ‘치킨 가라아케’를 비롯해 스시류를 다양하게 맛 볼 수 있도록 구성 했으며, ‘와우 그릴 코너’를 신설해 별도 주문 없이 스테이크와 폭립과 같은 메뉴를 모든 고객이 이용 할 수 있도록 메뉴를 다양화 했다.

런치에는 ‘훈제 연어 스테이크’와 ‘마리네이드 폭 스테이크’, ‘떡갈비’등이 제공 되며, 디너에는 런치 3종을 포함해 ‘립아이 스테이크’, ‘바비큐 폭립’등 다양하게 맛 볼 수 있다. 가격은 런치 21,000원, 디너 31,000원 이다.

◇ 엘레나가든 ‘인기메뉴 한 단계 업그레이드’
이탈리안 허브 뷔페 레스토랑 ‘엘레나가든’에서는신메뉴를 비롯해 기존 인기 메뉴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The Best of Best Collection’을 선보인다.

기존에 선보였던 ‘립아이 스테이크’와 ‘바비큐 폭립’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해서 1인메뉴와 2인메뉴 각각 3종씩 선보였다.

1인 메뉴에는 부드럽고 담백한 연어 스테이크와 크림소스가 어우러진 신메뉴‘훈제 연어스테이크’ 를비롯해 ‘바비큐 폭립’, ‘립아이 스테이크’등을 업그레이드해서 선보이며, 2인 메뉴에는 담백한 연어와 살이 통통한 랍스터와 새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메뉴‘시푸드플레터’와 2인용 ‘바비큐 폭립’, ‘립아이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각 메뉴 주문시, 뷔페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키즈메뉴도 수제 등심 돈까스와 떡갈비 등 아이들 입맛을 고려한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 스칼렛 ‘당신을 위한 최고의 런치’
아메리칸 다이닝‘스칼렛’에서는주 고객층인 직장인 고객들을 위해 런치 메뉴를 더욱 강화한‘씨푸드검보’, ‘스윗 불고기 플레이트’등 신메뉴 2종을 선보였다.

‘씨푸드검보’는 새우, 홍합, 바지락 등 해산물이 듬뿍 넣어 매콤한 칠리소스로 맛을 낸뉴올리언스 스타일의 해산물 라이스로 풍부한 해산물의 풍미를 맛 볼 수 있다.

‘스윗 불고기 플레터’는 스칼렛 만의 특제 소스로 맛을 낸 불고기와 상추, 당근, 샐러리 등 야채부케가 곁들여져 풍성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여성은 물론 남성고객들의 입맛까지 사로 잡을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